::: 농기계 푸른 - 신개념 목초수확기 PM 770

English

l .회사소개제품소개게시판 자료실
 
    ▶ 제품 소개 - 농기계 푸른의 개발작들

사료 작물 수확기의 리더 PM 770      2009.02.03 - PM 19:58:12 













사료 작물 수확기 PM 770은 3년의 연구개발 끝에 탄생한 제품입니다. 길다면 긴 3년 이라는 기간 동안 농민들의 필요와 작업환경, 국내외 사료 작물 수확기에 대한 철저한 분석을 통해 편리성과 능률성을 극대화하는데 심혈을 기울였습니다. 결과적으로 PM 770은 다음과 같은 획기적인 성능향상을 이루었고, 사료 작물 수확기의 리더로 당당히 올라설 수 있었습니다.

특징 1. 마치 낫으로 베는 것과 같은!
  PM 770은 작물을 손으로 잡아 낫으로 베는 작업 방식을 기계적으로 구현하는데 초점을 두고 개발을 진행하였습니다. PM 770의 작업 결과물은 수작업과 같이 확실하고 세심합니다.

특징 2. 베어진 작물이 한 방향으로 가지런히 눕습니다!
  PM 770으로 베어낸 작물은 한 방향으로 가지런히 눕습니다. 작물의 수확을 편리하게 하고 빠른 건조를 가능케 하여 편리성을 극대화하기 위한 기능입니다. [70cm 이상 작물에 적용]

특징 3. 최대한 밑동과 가깝게 베어내어 수확량을 최대화합니다!
  작물 밑동과 절단면까지의 길이를 최소화하는데 심혈을 기울였습니다. 그 결과 구 제품 대비 1/2 수준으로, 수확 과정에서 발생하는 낭비를 최소화할 수 있었습니다.

특징 4. 새로운 열처리를 이용한 강력 칼날!
  칼날의 내구성을 강화하기 위해 새로운 열처리 방식을 사용하였습니다. 결과적으로 PM 770의 칼날은 매우 오래가고, 작업 능률 향상에 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강화된 칼날 덕분에 저항 없이 적은 힘으로 부드러운 작업을 가능하게 하는 부수적인 효과도 거두었습니다.



특징 5. 원터치 방식으로 관리기와 착탈, 그리고 뛰어난 밸런스!
  PM 770은 관리기와 원터치 형식으로 탈부착 가능해 매우 편리합니다. 또한 관리기와 부착시 최상의 밸런스를 유지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기존의 사료 작업 수확기들은 밸런스 조정을 잘 하지 못해 20kg 상당의 밸런스 웨이트를 관리기 후면에 장착해야만 했습니다. PM 770은 밸런스 최적화 작업을 거쳐 밸런스 웨이트가 필요없습니다. 결과 관리기와의 결합이 간편하고, 작업이 매우 용이하며, 움직임의 부드러움, 작업 과정에서 저항 최소화라는 개선효과를 거둘 수 있었습니다.

특징 6. 다양한 작물에 이용 가능합니다!
  사료 작물 수확기 PM 770은 호밀, 수단그래스, 옥수수 등 모든 사료 작물 작용 수확에 폭넓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쓰러
  진 작물을 베는데도 탁월
한 성능을 발휘합니다.

사료 작물 자급을 통한 비용 절감, 농기계 푸른에서 새로이 출시한 사료작물 수확기 PM 770과 함께라면 결코 꿈이 아닙니다. 탁월한 성능으로 고객의 필요와 기대를 헛되이 하지 않겠습니다!



      


  1  
 

Copyright 1999-2021 Zeroboard / skin by Mely